▍_편의점 스타벅스 종류가 많아졌다.

    오랜만에 편의점에서 커피를 구입하려고 들어갔어요. 차가운 커피를 마시고 싶은데 겨울에 얼음 넣은 커피는 조금 아닌 것 같고 그냥 가벼운 냉장 커피 하나 고르려고 들어왔습니다. 구경을 하다보니 편의점 스타벅스 종류가 생각보다 많아졌더라고요. 게다가 옛날에는 타 편의점 커피에 비해 비싼 편이었는데 요즘에 다같이 가격이 올라 특별히 비싸다고 느껴지지도 않았습니다. 그래서 사진을 찍고 하나를 구매해 봤네요.

    보시는 것처럼 총 4가지 종류의 편의점 스타벅스 커피 종류가 있는데요, 가격표를 보면 5개가 있었는데 진열은 4개만 되어 있었습니다. 그럼 하나씩 어떤 종류들이 있는지 보도록 하겠습니다.

    ㆍ편의점 스타벅스 커피 종류

    진열되어 있는 종류만 열거를 하도록 할게요. 가장 좌측에는 원래 알고 있던 스타벅스 스키니라떼가 있네요. 가격은 2000원인데 예전이라면 비싼 편이었지만 요즘 커피가격이 올라 비싸다고 느껴지진 않네요.

    용량은 200ml이고 칼로리는 105kcal라고 적혀있습니다. 그 다음에는 일반 카페라떼가 있는데요, 표지 디자인이 화려하네요. 가격은 2400원이고 용량은 270ml로 스키니라떼 보다 70ml 양이 많네요.

    다음 종류는 스타벅스 콜드브루커피가 있습니다. 콜드브루는 많이 들어본 이름이죠. 가격은 마찬가지로 2500원입니다. 마지막으로 에스프레소가 있는데 이 커피만 특별하게 '동서'라고 적혀있네요. 에스프레소 편의점 스타벅스 커피 가격은 마찬가지로 2500원입니다.

     ▍_내 픽은 편의점 스타벅스 카페라떼!

    저는 이중 가장 무난한 카페라떼를 선택했어요. 표지가 화려하고 이쁘기도 했고요. 그냥 달달하고 차가운 커피가 마시고 싶었기에 별 생각 없이 바로 선택했습니다.

    잘 보니깐 표지디자인에 방패연 디자인이 있고 태극무늬가 그려져 있네요. 초록색의 스벅로고와 화려한 색상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해당 음료의 카페인함량은 124mg으로 나와 있네요. 총 용량은 270ml고 칼로리는 215kcal 적혀있습니다. 이중에서 원유 우유가 40% 들어가 있는데 생각보다 꽤 많이 들어가 있더군요.

    한쪽에는 영어로 CAFE LATTE라고 적혀 있습니다. 그 아래에는 냉장보관이라고 적혀있는데 10도 이하에 보관하라고 나와 있네요. 그리도 당연히 전자레인지에 넣고 사용하지 말라고도 나와 있고요. 설마 차가운 커피를 따듯하게 먹고 싶은 분들이 있어서 위와같이 주의사항을 적어 놓은 것 같습니다.

    영양정보를 보도록 할게요.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총 내용량은 270ml이고요. 칼로리는 215kcal 나간다고 적혀있습ㄴ디ㅏ. 그밖에 나트륨 154mg, 탄수화물 23g, 당류 20g, 지방 108g 등이 있습니다.

    ㆍ실제 편의점 스타벅스 라떼 색상 보기

    원래 같으면 굳이 색상을 확인 하지 않고 편의점 커피를 먹는 편인데요, 이번에는 포스팅할겸 뜯어서 라떼 커피 색상을 확인해 봤습니다. 색상을 보면 어느정도 예상이 되더군요.

    커피 색상은 보시는 것처럼 조금 진한 편이고요. 대신에 색상 느낌이 탁하거나 하지 않는 것이 확실히 우유가 충분히 들어간 것 같긴 합니다. 참고로 저부분 엄청 뜯기지가 않더라고요. 보통 뜯을 일이 없어서 위와같이 디자인 한 것 같습니다.

    가장 중요한 맛은 생각만큼 만족스럽지는 못했어요. 요즘 편의점 커피 하도 잘 나오는 편이라 스벅도 기대를 했는데 예전하고 달라진 부분이 별로 없었던 것 같습니다. 매장 스벅 커피는 분명 맛있는데 스타벅스 스틱커피나 편의점 꺼는 저랑 맞는 편은 아닌 것 같아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