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건강한 주전부리 구매해 봤어요! 

    요즘 날씨가 참 춥죠. 그래서 더 실내에서 활동하는 시간이 많아진 것 같아요. 오늘과 같은 주말에도 말이죠. 이럴 때 집에서 간단한 주전부리 먹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과자 같은 경우 아무래도 건강에 신경이 쓰여 자주 먹지는 않고요. 그냥 커피를 가장 많이 마시는데, 커피만 마시기에는 입이 고플 때가 많죠. 그러던 중 인터넷을 하다가 건강한 간식을 봐서 한 번 사봤는데요, 나라통상에서 나온 뿌리채소와 건과일이 들어간 루츠믹스 1kg 제품을 한 번 구매해 봤어요. 오늘 한 번 간단하게 포스팅 하려고요.

    이름부터가 참 건강하죠? 보통 이러한 1kg 투명 플라스틱 통에 들어간 간식은 여러가지 가미가 많이 된 식품이 들어가는데 이 제품은 포인트가 딱 건강 제품이여서 눈길이 가더라고요. 그리고 상품 평도 좋은 편이었고요. 그래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제품에 들어간 요소들을 한 번 살펴볼게요. 꿀땅콩이 25% 들어가 있으며 바나나칩이 23%, 구운아몬드가 13%, 호두가 13%, 그리고 건크랜베리가 13%, 연근칩 8%, 토란스틱이 5%에요.

    시각적으로 눈에 바로 들어오는 것은 연근칩인데요, 보기에도 참 건강해 보이는 것 같아요. 그리고 토란스틱이라고 처음 들어본 것도 있는데 조금 궁금하고요, 토란 평소에 몸에 참 좋다고 하는데 접해볼 기회가 없었거든요.

    보관은 직사광선을 피하고 건조하고 서늘한 실온에서 보관을 해주시면 되고요. 개봉 후에는 별도의 밀폐용기에 넣어 냉장보관을 하라는데 이런 점은 주의할 필요가 있어 보이네요. 그리고 방습제도 안에 들어가 있으니 조금 주의하셔야 할 것 같고요.

    이 제품은 나라통상에서 판매하는 제품이에요. 처음들어오는 제조원인데요. 그래도 이마트 인터넷 쇼핑에서 발견하고 구매한 제품인데 댓글드링 다 괜찮은 편이라서 크게 신경 쓰지 않고 구매하게 되었요. 참고로 뿌리채소와 건과일이 들어간 루츠믹스에 들어간 호두와 밀, 땅콩에는 중국산이 섞여있다니 완전한 국산제품은 확실히 찾기가 어렵네요.

    뚜껑을 열어보니 좋은 냄새가 나네요. 어떤 냄새인지 정확히 글로 표현하기는 어려운데 아마도 바나나칩에서 나오는 냄새가 가장 많은 영향이 있지 않을까 싶어요. 개인적으로 평소에도 가끔 바나나칩만 따로 사먹거든요. 식감이랑 달콤한 맛이랑 맛있어요.

    보통 믹스넛만큼 한 번에 여러가지 영양소는 물론이고요. 정말 다양한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참고로 보통 '넛츠믹스'라고 하는데 여기에는 '루츠믹스'라고 상품명이 되있는데요. 이건 아마도 Fruits에서 나온 단어가 아닐까 싶네요.

    ㆍ뿌리채소와 건과일이 들어간 루츠믹스, 맛은 어떠한가?

    기대했던 맛 부분이에요. 맛은 딱 건강한 맛이면서도 약간의 가미가 되있긴 하네요. 처음에 먹어 보고 긴가 민가 했는데 몇개 집어 먹다 보니 확실히 가미가 조금은 되있는 상태에요. 

    바나나칩도 약간 단것이 더 첨가된 것 같기는 하고요. (확실하지는 않아요) 그래도 다른 너츠믹스 제품들 보다는 확실히 가미가 많지는 않은 것 같고요. 일반 과자를 간식으로 먹는 것 보다는 확실히 건강에 도움이 될 것 같기도 해요.

    게다가 건강간식이라고 하기에는 꿀땅콩도 들어가 있어요. 제가 엄청 좋아하는 간식이긴 한데 꿀땅콩은 건강간식이라고 하기에는 열량부분이나 가미가 많이 되어 있죠. 그래도 전체적으로 보면 다른 간식 보다는 건강제품인 것 같긴 해요.

    이번에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한 뿌리채소와 건과일이 들어간 루츠믹스 1kg의 가격은 12,000원이 조금 안되요. 이정도면 가성비도 제법 괜찮은 것 같습니다. 유통기한도 약 1년정도 되어서요. 요즘에는 날씨가 추우니 냉장고 외보관하는데 여름에 먹는다면 냉장 보관하면 충분히 길게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