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600만 판매 기념 버거킹 몬스터 2종 행사~ 

    11월도 다 지나가면서 날씨가 꽤 쌀쌀해 졌네요. 오늘은 버거킹 11월 행사였던 600만 판매기념 몬스터 2종 행사 후기인데요~ 몬스터X와 몬스터와퍼 중 단품 구매시 감자, 콜라 업그레이드를 해주는 몬스터X를 먹고 왔습니다.~



    행사는 11월 19일부터 25일까지 어제까지 였는데, 조금 일찍 포스팅할걸 그랬네요~ ㅎㅎ 버거킹을 자주 가지는 않았는데 평소 먹어보고 싶던 버거행사에 궁금해 가게 되었습니다.



    메뉴판을 보시면 프리미엄 콜렉션 라인에 위치해 있네요, 가격이 버거치고는 꽤 쎈 편입니다. 단품시에는 8900원을 하고 세트 구매시 9900원이니 거의 만원 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단 이번 행사기간 동안에는 단품구매시 무료 프렌치 프라이, 콜라를 제공하기 때문에 단품가격에 세트를 먹을수가 있죠~ 



    계산서를 보시면 8900원에 버거킹 몬스터X 세트업이라고 되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행사가격이라 하더라도 가격이 좀 나가긴 나가네요~ 일반 와퍼 세트가 평소 7700원이니 말이죠 ㅎㅎ~



    드디어 주문한 몬스터X가 나왔습니다. 포장지에 쌓여 있는 버거가 생각보다 조금 작지 않았나 싶었는데 그게 아니었어요 ㅋㅋ



    개인적으로 좋아라 하는 버거킹 감자입니다. 두툼하고 패스트푸드 감자치고는 깔끔한 편이어서 좋아해요 ㅎㅎ 



    카운터에서 1회용 나이프를 달라고 하면 오른쪽에 보여지는 나이프를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그럼 받은 나이프로 버거킹 몬스터X를 쓱싹쓱싹 커팅해 줍니다.~ 과감하게 썰어주면 생각보다 잘 썰려요 ㅎㅎ



    몬스터X 버거 단면을 보면 밑에는 가장 중요한 고기 패티, 그 위에 치즈, 야채, 그리고 닭? 패티, 플러스 여러 야채 재료들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_몬스터X 솔직한 맛 평가는? 

    처음에는 작아보였더니 커팅한 단면에 생각보다 훨씬 알찬 재료들이 들어 있더군요 ㅎㅎ 이렇게 다양하게 재료들이 꽉차 있는데 맛은 어떠냐 하면 맛있습니다! 



    처음에는 너무 여러가지 재료들이 들어 있어 이도저도 아닐까 싶었지만 가장 밑에 있는 고기 패티로 여러가지 맛이 제법 잘 어울리는 편이었습니다. 확실히 패티 하나가 중심을 잘 잡으니깐 여러가지 재료들 + 추가 패티가 제법 어우러 지더라구요~



    물론 정크한 맛은 있지만 뭐, 그맛으로 먹는 패스트푸드니깐요~ ㅎㅎ 그리고 버거킹 몬스터X 세트업을 다 먹으니 꽤 배부르더군요~ 버거만 치면 주니어 와퍼 2개 양은 되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아무튼 이렇게 먹고나니 제법 배부른 한끼가 되었네요 ㅎㅎ~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