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버거킹에도 가성비 메뉴가 존재하네!

    많은 패스트푸드 버거 가게들 중 버거킹 하면 그래도 가격대가 있는 편입니다. 롯데리아나 맥도날드 같은곳과 비교해서 말이죠. 그래도 여러가지 행사를 통해 저렴한 메뉴들도 있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 가장 가성비가 좋고 조렴한 신메뉴를 먹고 와서 포스팅하려고 해요. 그러고보니깐 요즘 행사를 자주해서 그러는지 버거킹을 자주가고 있네요, 아무튼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ㆍ버거킹의 가성비 메뉴, 더블패티버거 세트!

    오늘제가 먹은 메뉴는 더블패티버거 세트입니다. 말그대로 패티가 2개씩 들어가 있는 메뉴들인데요, 종류는 다이나믹BBQ가 있으며 그 밖에 몬스터베이비, 스위트갈릭, 더블치킨맨 메뉴가 준비되어 있고 가격은 세트가 3,900원, 단품이 2,900원 합니다.

    이중에서 제가 오늘 먹었던 메뉴는 버거킹 다이나믹bbq 세트인데요, 가격은 3,900원으로 매콤한 치포를 BBQ 소스와 조화시킨 버거입니다. 그리고 여기서 치포는 치포틀레의 준말로 매운 고추의 한 종류로 알고 있습니다. 아무튼 더블패티에 매콤한 bbq 소스가 핵심인 것이죠.

    세트 하나만 먹기 아쉬워 오랜만에 버거킹 너겟킹을 함께 주문했습니다. 버거킹 너겟킹8조각에 2,000원 정도 하여 가성비가 좋은 편이죠. 해서 다이나믹 bbq세트와 합해 5,900원 밖에 안하니 일반 버거 세트와 비슷한 가격이라고 볼 수가 있네요.

     ▍_주문한 메뉴가 나왔으니 먹어봅시다.

    제가 방문했던 시간에 사람들이 꽤 많아 메뉴를 받는데까지 시간이 조금 걸렸네요. 아무튼 무사히 메뉴를 받아 자리로 왔습니다. 보시면 좌측위에 콜라가 있고 그 아래 후렌치후라이, 그리고 버거와 따로주문한 너겟킹 8조각 봉투가 있습니다.

    버거킹의 후렌치후라이는 그렇게 맛있는 편은 아니에요. 그래도 막 나왔을 때 뜨근뜨근한 맛으로 먹는 편이죠. 개인적으로 맘스터치나 파파이스 후렌치후라이가 정말 맛있다고 생각하는데 안가본지가 꽤 오래되었네요.

    2,000원에 8조각을 판매하는 너겟들 이에요. 겉은 바삭바삭하고 살은 부드러운 편이에요. 이것도 바로 나왔을 때 먹는 것이 꿀맛이에요. 8조각이기 때문에 혼자먹기에 양도 충분히 넉넉한 편이고요, 맛도 괜찮습니다.

    너겟킹을 주문하면 허니머스타드 소스를 주는데요, 4조각에 1개씩해서 8조각이니 총 2개의 소스를 넣어 주셨네요. 개인적으로 후렌치후라이+케첩 조합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고 그냥 먹는 편인데 허니머스타드 소스를 부은김에 같이 찍어 먹었는데 괜찮네요.

    그리고 신메뉴 버거킹 다이나믹bbq 입니다. 가운데 검정색 마카로 무언가 표시가 되어 있는데 무슨 뜻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크기는 저렴한 가격대의 버거여서 그런지 작은 편입니다. 그리고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1회용 나이프를 받아와 잘라주었어요.

    1회용 나이프는 플라스틱인데 신기하게 잘 짤리는 편이에요. 깔끔하게 포장 종이까지 2조각이 나왔네요. 빵은 말랑말랑한 편이고 안에 더블패티의 모습이 잘 보이고 있습니다. 야채는 생각 보다 잘 보이지는 않네요.

    이름과 같이 더블패티답게 패티가 2장 들어가 있는데요, 하나는 닭고기 패티이고 하나는 일반 버거 패티인 것 같은데 버거킹 와퍼 패티와는 조금 다른 것 같아요. 불고기버거에 들어가는 패티 같다고 생각되는데 와퍼패티 보다는 맛이 떨어집니다.

    그리고 매콤한 치포가 들어간 BBQ소스의 맛은 확실히 강한 편이에요. 그냥 매운것 뿐만 아니라 약간 짜기도 합니다. 맛이 전체적으로 강한데 마요네즈 소스가 살짝 눌러주기도 하네요. 개인적으로 소스가 조금 덜 짜고 야채가 더 들어갔으면 합니다.

    더블패티의 속살이에요. 생각보다 얇고 맛도 그냥 그래요. 그래도 가격대를 생각하면 나쁘지 않는 편이라는 생각도 들고요. 단품이 2,900원인데 제가 그제 포스팅했던 맥도날드 에그불고기버거 3,000원 단품을 생각하면 나쁘지 않는 가성비라고 생가합니다.

    이상으로 신메뉴 버거킹 다이나믹BBQ 세트 가격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총평을 내리자면 괜찮긴 한데 맛이 조금 강한 편이라 개인 취향은 아니에요. 저같으면 비슷한 가격대의 다른 메뉴를 조금 더 선호할 것 같습니다. 소스 맛이 조금 약하고 야채가 더 많이 들어가면 훨씬 맛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