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시간에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가격, 가입방법과 여러 가지 혜택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1달 무료로 이용하는 이벤트를 항시 진행 중이기 때문에 저도 1회만 사용하고 네이버 페이 멤버십 해지를 신청했는데요, 혹시 신청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 이번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 (모바일 기준)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이나 아니면 네이버 앱을 통해 NAVER PAY에 들어가주세요.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자신의 멤버십 배지 옆에 '이번 달 적립 포인트'라는 것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설정 들어가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설정 들어가기

     

    그러면 위와같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MY라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여기서는 네이버 플러스 관련 여러 가지 자신의 현 상태를 확인하고 설정을 해주는 곳인데요. 여기서 우측 상단의 톱니바퀴를 눌러주세요.

     

     

     

     

     

    네이버 플러스 설정

    이렇게 설정에 들어가면 '멤버십'이라는 탭 아래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관리'라고 있습니다. 저는 1달 무료로 이용하고 1개월이 지난 시점인 2021년 9월 25일 결제 예정일이라고 나와있네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관리 들어가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관리 들어가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관리' 페이지에 들어가셨으면 페이지를 내려 하단으로 내려와 주세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하기

    그러면 연한 회색 바탕에 흰색 글자로 '네이버플러스멤버십 해지하기'라는 버튼이 보입니다. 일부러 잘 보이지 않게 연하게 버튼을 만들었죠.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해지하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해지하기

     

    그리고 마지막으로 해지할 것인지 한 번 더 확인하는 문구가 나오고요. 여기서 '정기결제 해지하기'라는 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해지사유 제출 또는 건너뛰기
    해지사유 제출 또는 건너뛰기

     

    그러면 이와같은 팝업이 하나 더 나와요. 네이버는 정말 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해지해주기 싫은가 봅니다. '해지하기' 버튼을 누르면 어떤 점이 마음에 들지 않으셨어요, 라는 문구가 나오는데요. 멤버십 추가 적립 혜택이 낮아서, 이용요금이 비싸서, 네이버 쇼핑 횟수가 줄어서, 디지털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아서, 기타 등 아무거나 선택해주시거나 이것도 하기 싫으신 분들은 그냥 건너뛰기를 눌러 완료합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완료

    해지방법은 정말 간단하긴 한데 눌러야 하는 버튼들이 참 많습니다. 그래도 한번 해보면 어렵지 않습니다.

     

    네이버플러스 정기결제 해지 완료
    네이버플러스 정기결제 해지 완료

     

    그리고 자신의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관리로 돌아가면 다음에 사용될 이용권에 '정기결제 등록이 필요합니다.'라는 문구가 나오는데요, 이문구가 나오면 네이버 페이 멤버십이 제대로 해지 완료되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가격과 혜택정리

    온라인 쇼핑 매출 1, 2등은 네이버 쇼핑과 쿠팡입니다. 저도 둘 다 자주 사용하고 있는데 최근에 네이버 페이로 구매하는 목록들 중에서 네이퍼 플러스 멤버십 가입, 첫 달 무료라는 팝업이 자주

    black-it.co.kr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해지 및 환불 방법

    저는 주로 물건을 온라인으로 구매하고 있고 그중에서 네이버 쇼핑과 쿠팡을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얼마 전 어떤 물건을 구입하기 위해 한 달 무료로 로켓 멤버십에 가입을 했는데 해

    black-it.co.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