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이라는 온라인 쇼핑몰을 알고는 있었지만 최근에 처음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네이버 쇼핑 최저가로 인해서 말이죠. 그런데 결제 시 할인율이 달라지는 것을 보고 할인쿠폰을 찾느라 고생했습니다. 그래서 네이버 쇼핑과 같은 제휴 사이트로 인한 홈앤쇼핑 할인을 제대로 받는 방법을 포스팅하겠습니다.

     

     

    온라인 쇼핑은 항상 최저가 검색

     

    홈앤쇼핑 물건 상세페이지

     

    저는 온라인 쇼핑을 주로 단품 구매 많이 하는데요. 배송비가 들더라도 그때그때 구매하는 것이 결국 낭비하지 않고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어서 조금 더 경제적이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생필품 같은 경우 주로 네이버 쇼핑에서 최저가 검색으로 물건을 구매하죠. 그리고 이번에 폼 클렌져가 다 떨어져서 세타필 클렌져 236ml 2개, 최저가를 검색했는데 홈앤쇼핑이 나왔습니다. 사진에 보시면 판매가 20,900원으로 나와있지만 쇼핑 특별가 19,440원으로 되어 있고요. 이 금액이 네이버 쇼핑 최저가로 보고 온 금액입니다.

     

     

     

     

     

    주문 상품은 왜 20,900원?

    더 비교할 것도 없이 세타필 클렌져를 주문하려고 하는데 주문금액이 20,900원이 나옵니다. 할인 적용이 풀려 버린 것이죠. 이런 경우가 다른 쇼핑몰에 있어서 종종 있었죠. 11번가 같은 경우는 주로 물품 상세페이지에서 쿠폰을 따로 받아야 할인되는 경우가 종종 있어서 세타필 클렌져 상세페이지로 가봤지만 쿠폰을 다운로드하는 곳이 없었습니다.

     

    홈앤쇼핑 주문상품 확인 페이지

     

    그래서 이번에 다시 결제 페이지로 가서 찾아보니 '상품 확인' 위에 '쿠폰: 1개'로 되어 있는 부분이 있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니 팜업이 하나 나오더군요. 홈 앤 쇼핑 10% 더블쿠폰이라고 나옵니다. 내용을 읽어보니 '본 쿠폰은 제휴 사이틀 통해 홈&쇼핑을 방문한 고객만 발급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라고 나와 있습니다.

     

    홈앤쇼핑 할인쿠폰 다운 페이지

     

    보통 이렇게 결제 페이지에서 받는 쿠폰은 쇼핑몰 바로가기나 즐겨찾기로 들어가야 받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 경우는 반대의 경우더라고요. 네이버 제휴 사이트로 들어와야 해당 쿠폰을 받을 수 있다고 나옵니다.

     

     

     

     

     

    홈앤쇼핑 쿠폰 적용하기

    더블쿠폰을 다운로드하으셨으면 할인 적용 칸에 적용 가능한 쿠폰 1장이라고 나와 있습니다. 이 부분을 클릭하면 홈앤쇼핑 할인쿠폰과 더블쿠폰 2가지로 나눠져 있는데 특가 전용 7% 더블쿠폰을 클릭하니 1,460원이 할인되어 제가 네이버 최저가 검색으로 본 19,440원이 나오더군요.

     

    홈앤쇼핑 쿠폰 적용 화면

     

    제휴 사이트에서 최저가 검색을 보고 들어온 금액인데 한 번 더 쿠폰을 다운로드하여야 적용이 된다니 홈앤쇼핑이 머리를 쓴 것이죠. 최저가로 검색했을 때 자신들의 쇼핑몰이 유입이 많이 나오고 만약 이 부분을 고객이 놓지면 마진은 많이 남길 수 있으니깐 말이죠. 모두들 홈앤쇼핑 할인쿠폰 잘 확인하시고 저렴하게 구매들 하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